Update 2021.03.04
위 이미지처럼 스킬이 흰색으로 반짝이다보니 스킬이 잘안보여서
반짝임을 제외하고 도트 테두리만 빛나도록 수정했습니다.
ElvUI는 도트 리필이 반짝임을 지원하지 않아 최근 Plater를 만져보고 있습니다.
엘브의 쉽고 편한 스타일필터를 사용하지 못해 너무 아쉽다보니
Plater로 완전히 갈아탈지는 고심중에 있습니다.
와우라는 게임의 도트는 총 지속시간 중 남은시간 30%에 리필해주면
기존시간+새로운 지속시간으로 계속 유지되는 개념이 있습니다.
예를들어 흑마법사의 고통 스킬은 18초 지속시간을 가지고 있는데
몹에게 고통을 걸고, 30%인 5.4초 남았을때 도트를 리필해주면
5.4초 + 18초 = 23.4초로 도트가 갱신됩니다.
기존에 wago.io에서 받았던 스크립트 중 하나는
스크립트마다 남은시간을 입력해야했기 때문에
총 지속시간이 다른 스킬들마다 스크립트를 만들어줘야 했습니다.
장점은 반짝임 컬러, 생명력바 색상을 변경하거나
남은 도트 시간에 따라 남은시간 폰트 색상을 바꿔줄 수 있습니다만
화려할수록 도트 리필에 집중하지 못할 것 같아서 사용하지 않기로 했습니다.
아래 문자열을 공유하니 필요하신분은 스크립트에 적용하시면 됩니다.
더불어 저는 스크립트 언어에 대해 전혀 모르는 까막눈이니 질문은 받지 않겠습니다! ㅎㅎ
하지만 문제점이 발견되면 댓글 남겨주세요. 혹시나 수정 가능하면 해볼게요.
추후 레임 통합애드온에는 사용하지 않는 스크립트까지 모두 포함될 예정이니 취향에 따라 사용하셔도 됩니다.
▼ 문자열 보기
9IXwRTTv4)lggXEeRi5BXjDTqw6nx6mLP8wPksw6y7dt6C0KoUPjJjAxZdBRdg7HcDW6OWG19WEOpv2VPf3)d77iDSSS9rs2nHHWrNlF3VRyOzCKHo1NHPKqyjZqNrTFmkieoWO)EQQQnm0TCCGD6pW1IHcm01m6RbWDQpYqp0oa7dy1eqUp)IwD2T5Eg9Bal70QRg8UjStTL2E7A0VLr)on1u7y0VnC)EAT7ch2raABo3bUPfzEXpF(h(X)jYSP6NaB(Z)(dV8CdDoknB3vBxd9wjIkSQ3zypQdQ(bNfy5YfYog6Jzm)W93zNae2luHHdz0GtvSPE70Sbi4ATm0hoHyZ15iZQHi3HBhzoHGz9CelUDGLhcwJip(iRbUOAr3lYu8KUA2LkdCXKV6i0tytcq7RJy64ZqccV)Ds2wT2cKarCGTWdinTxuAITNlZ061XKqualY0gu2iZXOa0s0ZqhS6TvbtsxU9uRvxWrO2fyqZlJ6UOsEab7zXj0(qyIF1ALzmUl2bv9YqTrU0tU1WHiB2kWKenYT33MsyhsDPbc1t5qk11HEcr5iShky7zWQ4mqXpGoede2AsG1Xm(1hZaH9yBo(1w0ZaXIr3BdnDWs5UWSoZqeJHjJcbAgG(6jyWzAAfzcbSUulhy9qqAbA6G5Gb7jNcKnbPmK0HMH8PehsyE3RM(2xp93ppYC6l(T)9DNdc10N)dtF(ZGfx8D)10x)0KZHDV)Px8EoCV9ztFZVaV)(xn9nVeE)RNFXF8tRs(uhZNZDG3IWxdc81JmhA5gIkaH7W9KzGNfmPiW5EU7JgYoIgZPyusV84BcEpUt5tvvAETYKsDFKGNQknkfArGeaDLtgJzOkLIXxy9KdC9hBfJKMI61Y6Sx19p3t5cvMImPdbFRpY1T3nHacgnYepIqdkY40lgah9eSI573iHLINhQ14rPM8T5mEsysaxi2Z3fXlQ45zTsvLvitZSKzf4(2SPVoYc8ZMc4hGFmKtwwWmgmoeklN6lGSmgrkWqTiWxpTOXHbi4DppRrO551vQa)rt8RcfAc6ADALARj55fIEaftazT6w2icWMTa6OY)T20y56L5h94sTTCHGhcOrNMKakkujf)IL8X0taSm3q8uSttvKLcjrLDkqp4L3VK6HW6j1EjL550oA1iL0RU7KbG)vk73EM3y7zQJefqovxHKP3WJep4(p4Uhml2uAPTDImBiI1KxA6QwsAuIKixkYjvOEDPoNcCxZNkyXOVSNZJmJhgqKiNCIyqar(VnLWBljkbKJOTH88QGdPzKYVT8QelvaoDOM0rB024zcxJbBe5YmrR7L6z)LiplmbMGH3AxEtb7XiBOvpVOpuypTTiCsizlGEdqXJdL0FmJgYrOAUDhF4CzqC2JQLxNJaeKktkTtwQOglMCfg0(yv2cqWmKzfmlemUSwmydsgKXAEUwmWWCtqp)Lv9S0edZfCJiZZqb0L05Q5mpgNZYM8QMGNZDr3ioNmhRrmpMd7NL3iy5sG52lHYJsYuYfWf9KzvQs5XcKqYmdZ)AJEH8Y0qOe)RYwtQw2xWWPyrDSkSp0ADz96JIRKSzMWfD(RNUwqfPpwrNaft85vg5dBkD6GSFatzk1HJTiJq9NrZdt(2TsJblsNfLTHH4wKSaBLvnuzzMVHSv(4is)cQlzo0vqS)6(v7))golkLjlyTxipCL8XOIRtB2IhP0PO2WqRxv()NmMHX)9d
[Constructor]
핵심은 "envTable._Duration*0.3" 이 문구를 넣어주면 대부분 스크립트에 적용 가능
function (self, unitId, unitFrame, envTable, scriptTable)
--settings (require a /reload after editing any setting)
do
-- 반짝임 시간, 색상, 남은시간 부분 직접 수정 완료
envTable.BlinkEnabled = false -- true로 바꾸면 흰색으로 반짝여서 잘 안보입니다
envTable.GlowEnabled = true
envTable.TimeLeftToBlink = envTable._Duration*0.3;
envTable.BlinkSpeed = 0.2;
envTable.BlinkColor = "white";
envTable.BlinkMaxAlpha = 1.0;
--list of spellIDs to ignore
envTable.IgnoredSpellID = {
[12] = true, --use a simple comma here
[13] = true,
}
end
--private
do
--if not envTable.blinkTexture then
envTable.blinkTexture = Plater:CreateImage (self, "", 1, 1, "overlay")
envTable.blinkTexture:SetPoint ('center', 0, 0)
envTable.blinkTexture:Hide()
local onPlay = function()
envTable.blinkTexture:Show()
envTable.blinkTexture.color = envTable.BlinkColor
end
local onStop = function()
envTable.blinkTexture:Hide()
end
envTable.blinkAnimation = Plater:CreateAnimationHub (envTable.blinkTexture, onPlay, onStop)
Plater:CreateAnimation (envTable.blinkAnimation, "ALPHA", 1, envTable.BlinkSpeed / 2, 0, envTable.BlinkMaxAlpha)
Plater:CreateAnimation (envTable.blinkAnimation, "ALPHA", 2, envTable.BlinkSpeed / 2, envTable.BlinkMaxAlpha, 0)
--end
envTable.glowEffect = envTable.glowEffect or self.overlay or Plater.CreateIconGlow (self)
--envTable.glowEffect = envTable.glowEffect or Plater.CreateIconGlow (self)
--envTable.glowEffect:Show() --envTable.glowEffect:Hide()
end
end
[On Update]
function (self, unitId, unitFrame, envTable, scriptTable)
local timeLeft = envTable._RemainingTime
--check if the spellID isn't being ignored
if (envTable.IgnoredSpellID [envTable._SpellID]) then
return
end
--check the time left and start or stop the blink animation and also check if the time left is > zero
if ((envTable.BlinkEnabled or envTable.GlowEnabled) and timeLeft > 0) then
if (timeLeft < envTable._Duration*0.3) then
--blink effect
if (envTable.BlinkEnabled) then
if (not envTable.blinkAnimation:IsPlaying()) then
envTable.blinkAnimation:Play()
end
end
--glow effect
if (envTable.GlowEnabled) then
envTable.glowEffect:Show()
end
--nameplate color
if (envTable.ChangeNameplateColor) then
Plater.SetNameplateColor (unitFrame, envTable.NameplateColor)
end
else
--blink effect
if (envTable.blinkAnimation:IsPlaying()) then
envTable.blinkAnimation:Stop()
end
--glow effect
if (envTable.GlowEnabled and envTable.glowEffect:IsShown()) then
envTable.glowEffect:Hide()
end
end
end
end
'World of Warcraft > [WoW] Plat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와우 애드온 PLATER 몹 이름에 정예 별 아이콘 표시 모드 (2) | 2021.03.09 |
---|---|
와우 애드온 PLATER 정예 아이콘 모드 (3) | 2021.03.09 |
와우 애드온 Plater NPC 컬러 모드 (4) | 2021.03.01 |
와우 애드온 Plater 대상 생명력 텍스트 커스텀 모드 (0) | 2021.03.01 |
와우 애드온 Plater 현재 대상 테두리 모드 (0) | 2021.03.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