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E : Path of Exile/[POE] 필터 & 자료실

POE 3.24 거래 프로그램 Awakened PoE Trade

레임3D 2024. 4. 6.

소개

POE를 플레이할 때 필수로 필요한 거래 프로그램은 오버울프 오버레이와 어웨이큰이 있습니다.

2년전에는 오버레이를 사용했지만 최근에 복귀하면서 검색해보니 어웨이큰이 한글화되었다길래 사용중입니다.

  • 인게임에서 아이템의 시세를 실시간으로 볼 수 있다.
  • 은신처 가기, 캐릭터 선택창 가기, 거래 신청, 파티 탈퇴, 자동 인사 등 단축키를 설정 가능.
  • 신디케이트, 아틀라스 등 이미지를 등록해서 빠르게 볼 수 있다.

다운로드

1. Awakened PoE Trade (바로가기)

2. 저는 윈도우 11을 사용중이지만 아래 Win 10 버전을 설치해도 정상작동하네요.

 

사용 방법

프로그램은 반드시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하세요

프로그램은 쉬프트(Shift) +스페이스바를 누르면 실행됩니다.

옵션 설정을 하고 싶다면 왼쪽 위에 톱니바퀴 아이콘을 클릭하세요.

 

Hotkeys 탭

저는 아래처럼 Open without Auto-Hide 키를 변경해서 사용중입니다.

 

CHAT 탭에서 단축키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명령어 추가] 버튼을 눌러 /leave 명령어와 단축키를 추가해서 파티 떠나기를 단축키로 설정했습니다.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게임 화면이 뿌옇게 변경되는데

저는 이게 불편해서 아래처럼 Trasparent를 체크해서 투명하게 했습니다.

 

Price Check (가격 체크) 탭에서는 현재 리그를 확인하고

시세를 검색할 때 옵션 수치에 따라 5~10%를 입력해도 되지만

저는 Exact Value를 체크해서 제가 가진 템의 정확한 수치를 기반으로 기세가 검색되도록 사용중입니다.

 

지도 체크 탭에서는 느낌표는 주의할 옵션, 해골은 절대 피해야할 옵션이라면 체크해둡니다.

그리고 지도 장치에 맵을 넣기 전에 지도에 마우스를 올리고 단축키 Ctrl+S를 누르면

지도 체크 탭 설정에 따라 주의할 옵션과 피해야 할 옵션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초록색 체크는 굳이 안해도 됩니다.

 

아이템 정보 탭에서 단축키를 설정해두면 아이템에 마우스를 올리고 단축키를 사용했을 때

위키나 DB 사이트에서 정보를 찾거나 보관함 검색란에 이름이 자동으로 입력됩니다.

 

Cheat Sheets

추가적으로 유용한 기능 중에 하나는 Cheat Sheets 입니다.

 

Cheat Sheets를 클릭하면 화면 중앙에 썸네일이 보이고 마우스를 올리면 화면에 크게 보여줍니다.

신디케이트 또는 아틀라스 등 본인이 자주보는 이미지를 등록해두면 알트탭하지 않고 볼 수 있어서 매우 유용합니다.

💲 추천 글